2026 국토교통기술대전 개막…국토부 장관 "한국의 CES 되길"
페이지 정보

본문
축사를 맡은 김윤덕 국토부 장관은 "국토교통부는 부동산과 교통 현안 외에도 국토교통 분야의 첨단 기술을 발전시키는 데 많은 시간과 에너지를 쏟고... 이어 "향후 광주광역시를 무대로 200개 자율주행자동차를 투입해 좁은 골목길, 다양한 교통수단, 예측 못 한 변수들이 어우러진 데이터를... ...
출처: 연합인포맥스
관련링크
- 이전글민선 9기 고양대전환준비위원회 자문위원 위촉식 개최 26.06.25
- 다음글김윤덕 장관 “국토부, 첨단기술 선도 부처로…국토교통 미래 개척” 26.06.25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
